*조카한테 바이올린 튜닝(tuning) 을 해달라고 했더니 대뜸 스마트폰을 꺼내더니 건반을 누르면서 음을 맞추는게 아닌가!
신기하고 놀람!^^
* 추석 차례 음식을 준비하는데 요리가 완성되는대로 나는 디카로 찰칵!!
'요리& 요리법 Cooking &Recipe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김치 “내안에 비타민 있다” (0) | 2011.09.16 |
|---|---|
| 추석때 남은 음식 재활용한 반찬 2가지[두부 호박조림, 불고기 호박볶음] (0) | 2011.09.14 |
| 추석 음식과 와인 궁합 “있다!” (0) | 2011.09.11 |
| 알짜 상식 (0) | 2011.09.11 |
| [이기진 기자의 숲 속 요리 이야기]<8>밤 잣 호두 트리오 라테 & 나물밥 전 (0) | 2011.0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