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요리법 Cooking &Recipe

사과케익

 

엄니 레시피를 배로 하고 설탕을 120g에서 80으로

아몬드파우더가 없어서 아몬드 갈아서 사용했는데

생각보다 맛이 훌륭하네요~~^^

 

보이죠 중간중간  아몬드의 행렬~~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진류연고 11.04.11. 11:12
아몬드가 들어간 사과케잌... 멋진데요..
살짝투박한듯 하면서 가운데 콕 박힌 사과때문에 촉촉할것같은..
접시에 올려놓은것~~ 제가 커피와 냠냠하고싶네요.
 
드림팩토리 11.04.11. 12:38
제가 오븐돌려놓고 신랑이랑 베드민턴 치고왔더니....스콘처럼 겉은 바삭바삭 속은 부드러워요^^

 

 

 

'요리& 요리법 Cooking &Recipe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초스피드 냉국 만들기  (0) 2011.08.07
"녹차 초코칩 케이크"  (0) 2011.07.23
영양찰떡   (0) 2011.07.23
계란빵  (0) 2011.07.23
사과 머핀  (0) 2011.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