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니 레시피를 배로 하고 설탕을 120g에서 80으로
아몬드파우더가 없어서 아몬드 갈아서 사용했는데
생각보다 맛이 훌륭하네요~~^^
보이죠 중간중간 아몬드의 행렬~~
'요리& 요리법 Cooking &Recipe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초스피드 냉국 만들기 (0) | 2011.08.07 |
|---|---|
| "녹차 초코칩 케이크" (0) | 2011.07.23 |
| 영양찰떡 (0) | 2011.07.23 |
| 계란빵 (0) | 2011.07.23 |
| 사과 머핀 (0) | 2011.07.23 |

댓글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