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요리법 Cooking &Recipe

사과 머핀

엄니레시피의 사과 케익을

사과를  작게 썰어 섞어서

머핀을 만들었어요

설탕양을 많이 줄였더니

달콤하니  어른들께 선물하기  좋네요

곱게 포장하여 가지고 나왔어요~~^^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좋은엄니 11.04.12. 11:11
오....!!!!
윗면의 갈라짐이 완전 지대로세용~!!!!!!ㅎㅎ^^*
 
드림팩토리 11.04.12. 14:01
뭐든 잘모르고 만들때 더 잘나오는 것 같아요^^
 
 
진류연고 11.04.12. 11:29
드림님 베이킹... 사과케잌,머핀.. 공통점이있어요.. 윗면이 넘 먹음직스럽게 갈라진다는거요.
저 하나만 던져주세요..
 
드림팩토리 11.04.12. 14:02
갈라지는게 잘 나오는건지 몰랐어요^^ 연고님 두개드릴께요~~
 
진류연고 11.04.12. 16:49
감사... 두개씩이나..
 
 
깜찍발랄상큼 찐~ 11.04.12. 12:37
사과가 속에 숨어있어요?ㅋ
정말 머핀은 저렇게 갈라져야 먹음직 스럽잖아요^^
지금 배부르게 점심먹고 왔는데
디저트로 하나 땡겨욤 ㅎㅎ
 
드림팩토리 11.04.12. 14:04
아주 작게 썰어서 꼭꼭 숨겨놓았어요^^ 커피랑 같이드세요 굿~~이에요
 
 
제비꽃 11.04.12. 13:47
머핀은 금방 만들 수 있어서 좋아요.
사과 넣어서 한 번 만들어 봐야겠어요.
 
드림팩토리 11.04.12. 14:05
만들기도 쉽고 맛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만드시면 한개 찜이에요^^
 
 
신짱 11.04.12. 17:33
와우~아주 쩍쩍 벌어진 포스가 죽입니다요. 드림팩토리 님

사과까지 넣으셔서 식감이 더 좋겠어요.

아~이뿌당!!!^^
 
 
슈기 11.04.12. 17:39
엄머~
너무 예뻐요~~
요즘 사과철도 아닌데
울카페엔 상큼한 사과붐이 불고있네요
아무래도 나도 동참해야겠는걸요...ㅎㅎㅎ
 
드림팩토리 11.04.17. 22:53
과일을 좋아해서 박스로 사놓고 먹고있는데 요즘 한라봉먹느라 ...^^ 밀가루대신 다른재료를 넣어 만들어 보고있어요~~ㅎㅎ
 
 
리치리치 11.04.13. 09:25
사과머핀은 처음보는데 상큼한사과머핀 이뿌고 맛있겠어여.
 
드림팩토리 11.04.17. 22:55
사과의 달콤함과 볶은아몬드의 고소함이 머핀의 풍미를 더한답니다~~^^
 
 
베이글 11.04.16. 11:32
와우..... 전 머핀이라고 해서 다 부드러운건 싫습니다 ㅎㅎ 무조건 위는 바삭하구 안에는 촉촉해야죠 ㅎㅎ
 
드림팩토리 11.04.17. 22:58
ㅎㅎㅎ 엄니레시피와 다른여러분들의 레시피덕분에 요즘 매일매일 행복하답니다~~
 

'요리& 요리법 Cooking &Recipe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양찰떡   (0) 2011.07.23
계란빵  (0) 2011.07.23
모카 아몬드 브레드   (0) 2011.07.23
생선비린내, 레몬이 왜 잘 잡나  (0) 2011.07.01
"굴"  (0) 2011.0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