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니레시피의 사과 케익을
사과를 작게 썰어 섞어서
머핀을 만들었어요
설탕양을 많이 줄였더니
달콤하니 어른들께 선물하기 좋네요
곱게 포장하여 가지고 나왔어요~~^^
'요리& 요리법 Cooking &Recipe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영양찰떡 (0) | 2011.07.23 |
|---|---|
| 계란빵 (0) | 2011.07.23 |
| 모카 아몬드 브레드 (0) | 2011.07.23 |
| 생선비린내, 레몬이 왜 잘 잡나 (0) | 2011.07.01 |
| "굴" (0) | 2011.02.16 |

댓글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