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 좋아하는 계란빵을 한번 만들어보았어요!
머핀을 만들다가 머핀반죽을 이용해서 만들었어요..
그것두 종이컵에요~~~~ ㅎㅎ 생각보다 정말 예쁘게 만들어지더라구요,
재료는-> 종이컵, 머핀반죽, 계란, 베이컨햄, 캐첩, 파슬리~~~ 이렇게 해서 만들었어요.
종이컵을 사용했다는 인증샷,ㅋㅋㅋㅋㅋㅋㅋ
오일을 컵에 살짝 발라서 구웠는데 컵도 아주 잘 떨어지더라구요~~~~
성격이 급해서.. 식히지도 않고 넣었더니 ㅋㅋㅋㅋㅋㅋ저렇게 ㅋㅋㅋㅋ
너무 예쁘게 잘 만들어져서
아침에 맛있게 먹었답니다.!!!
베이컨햄을 넣었더니, 짭쪼름하면서 달달하면서 아- 정말 맛났어요^_^ !
계란빵,계란빵 거렸던 친구를 위해 블루베리 머핀 만들려다가 머핀반죽 조금 빼서
한 두개정도 만들었는데 너무 맛나다고 사먹는거보다 맛있다구 칭찬이여서
오늘 하루 기분이 너무 좋을것 같아요~~~ ^^
한 내일쯤~~ 제빵기가 올꺼같아요.. 발효빵 자주 만들면 자주 올리겠습니다!!!!
시나몬롤 한번 손반죽 하고나서..... 당장 제빵기를 사야겠따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ㅎㅎㅎ
모두들 좋은봄날~ 좋은하루 되세요~~~*^^*
'요리& 요리법 Cooking &Recipe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사과케익 (0) | 2011.07.23 |
|---|---|
| 영양찰떡 (0) | 2011.07.23 |
| 사과 머핀 (0) | 2011.07.23 |
| 모카 아몬드 브레드 (0) | 2011.07.23 |
| 생선비린내, 레몬이 왜 잘 잡나 (0) | 2011.07.01 |

댓글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