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 요리법 Cooking &Recipe

계란빵

 

누구나 좋아하는 계란빵을 한번 만들어보았어요!

머핀을 만들다가 머핀반죽을 이용해서 만들었어요..

그것두 종이컵에요~~~~ ㅎㅎ 생각보다 정말 예쁘게 만들어지더라구요,

재료는-> 종이컵, 머핀반죽, 계란, 베이컨햄, 캐첩, 파슬리~~~ 이렇게 해서 만들었어요.

 

 

종이컵을 사용했다는 인증샷,ㅋㅋㅋㅋㅋㅋㅋ

오일을 컵에 살짝 발라서 구웠는데 컵도 아주 잘 떨어지더라구요~~~~

 

 

 

성격이 급해서.. 식히지도 않고 넣었더니 ㅋㅋㅋㅋㅋㅋ저렇게 ㅋㅋㅋㅋ

너무 예쁘게 잘 만들어져서

아침에 맛있게 먹었답니다.!!!

베이컨햄을 넣었더니, 짭쪼름하면서 달달하면서 아- 정말 맛났어요^_^ !

계란빵,계란빵 거렸던 친구를 위해 블루베리 머핀 만들려다가 머핀반죽 조금 빼서

한 두개정도 만들었는데 너무 맛나다고 사먹는거보다 맛있다구 칭찬이여서

오늘 하루 기분이 너무 좋을것 같아요~~~ ^^

한 내일쯤~~ 제빵기가 올꺼같아요.. 발효빵 자주 만들면 자주 올리겠습니다!!!!

시나몬롤 한번 손반죽 하고나서..... 당장 제빵기를 사야겠따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ㅎㅎㅎ

모두들 좋은봄날~  좋은하루 되세요~~~*^^*

 

저작자 표시컨텐츠변경비영리

 
깜찍발랄상큼 찐~ 11.04.12. 10:00
손반죽 하고 나면 양쪽 팔이 후덜덜~하죠?ㅎㅎㅎㅎㅎ
발효빵도 기대가 되는걸요^^
 
빵할무니 11.04.12. 10:19
네..어찌나 팔이 아프던지... ㅋㅋㅋㅋ 닭가슴살처럼 찢어지는 식빵을꼭 만들어보구시퍼요~~~~!!
 
깜찍발랄상큼 찐~ 11.04.12. 10:23
닭가슴살처럼 찢어지는 식빵 너무나 사랑스러워요 ㅎㅎㅎ
전 자주 해먹거든요~
나중에 식빵도 올려야겠어요^^ ㅋㅋ
 
 
드림팩토리 11.04.12. 10:43
울신랑이 넘 좋아하는 베이컨 빵~~~아침대용으로 넘 좋겠어요 잘만드셨네요.....
 
빵할무니 11.04.12. 13:25
히히 감사합니다^^
 
 
좋은엄니 11.04.12. 11:12
뭐시기...
파슬리 꽃까지 피어나고..ㅎㅎㅎㅎㅎ

포장에 쌓여 살짝 김서린 모습이 더욱 먹음직스러움으로 이끕니다~!!^^*
 
빵할무니 11.04.12. 14:32
히히 고맙습니다.^^
 
 
진류연고 11.04.12. 11:28
달걀빵을 종이컵을 이용해 만드셨다니.. 대단하신데요? 제빵기 들어오면 더많은 빵을 보게되겠네요.
기대됩니다...
 
 
제비꽃 11.04.12. 13:45
보기만 해도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제빵기가 오면 이제 발효빵 많이 만드셔서 보여주세요.
기대할께요. ㅎㅎㅎ
 
 
알콩달콩 11.04.12. 15:16
아웅~~
사진으로만 보아도 너무 너무 맛있겠다.. 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저도 종이컵에 계란빵 만든적이 있거든요... 왠지 모를 반가움...
 
 
신짱 11.04.12. 17:33
완전 한 끼 식산데요?^^
그리고 이제 보여주실 발효빵들 기대 만땅이어요^^

으쌰으쌰 열베이킹 합시다요!!!!
 
 
슈기 11.04.12. 17:41
계란빵 아주 맛나겠네요
파슬리까지 솔솔 뿌려있어서
색도 맛도 아주 굿~~이예요
종이컵에서 이렇게 멋진빵이 탄생되다니...ㅎㅎㅎ
 
 
리치리치 11.04.13. 09:24
전이런거 잇으면 열개도 다먹을수 있어여.
 
 
빵할무니 11.04.13. 11:34
히히 이렇게 많은 칭찬들이~~~~!! 감사합니다. 발효빵 기대해주세요^.^ 열베이킹 할 용기와 힘이 쭉쭉 솟아나요!!
 
베이글 11.04.16. 11:33
빵할무니.. 우리집와서 만들어주세요 ㅠㅠ
 
빵할무니 11.04.19. 11:41
ㅎㅎㅎ 그럴까요! 만드는건 무지 쉬어요! 특히 이때 만든 계란빵이 너무 먹음직스럽게 나왔어요^^

 

 

 

 

'요리& 요리법 Cooking &Recipe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과케익  (0) 2011.07.23
영양찰떡   (0) 2011.07.23
사과 머핀  (0) 2011.07.23
모카 아몬드 브레드   (0) 2011.07.23
생선비린내, 레몬이 왜 잘 잡나  (0) 2011.0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