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굴"
세계적인 바람둥이 "카사노바"도 줄겨 먹었다던 보양식품?|
겨울철에 비교적 저렴하면서도 최고의 보양식!
세계적인 바람둥이 카사노바도 가장 좋아했다던 식품!..
정력에도 좋은 아연과 미네랄이 잔득 들어 있어 서양인 들도 좋아 한다는 식품!..
또한 불면증, 결핵, 웨궤양까지 치료 효능을 갖추고 있을뿐 아니라
껍질을 태워서 가루를 내어 하루 반 숫가락 정도만 먹으면
웨궤양, 위염, 위하수를 치료하는데 탁월한 효능이 있다 하네요
세상에는 버릴것이 하나도 없는 것 같습니다.
모든 것이 신의 뜻이 있기에 필요없는 것은 하나도 없는데
단지, 우리가 그 가치를 모르기 때문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그것은 바로 "굴" 이라 하는데
특히 우리 고장엔 천북 "굴" 이 유명하지요
몸에 좋은 보양식! 역시 겨울철에 먹어야 제 맛이나는걸 감안하여
이 철이 다 가기전에
맘껏 드시고 겨울철 움추러든 건강을 충전해 보심이 어떨란지^^...
'요리& 요리법 Cooking &Recipe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계란빵 (0) | 2011.07.23 |
|---|---|
| 사과 머핀 (0) | 2011.07.23 |
| 모카 아몬드 브레드 (0) | 2011.07.23 |
| 생선비린내, 레몬이 왜 잘 잡나 (0) | 2011.07.01 |
| 다이어트 식단 (0) | 2011.02.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