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는 고구마 100g, 닭가슴살 150g, 양배추한줌,사과 1/4, 베이비채소약간,방울토마토, 브로컬리약간,아몬드..
닭가슴살은 바질과,통후추살짝 뿌렸구요
고구마는 집에서 군고구마 만들어먹는답니다~
브로컬리는 물에 데쳤고..
양배추는 생으로 슬라이스해서..^^
소량의 과일경우 오후 여섯시이후론 섭취안하구요..
보통의 제 한끼 식사입니다~^^
운동후에는 탄수화물섭취를 조금 더 늘리기도합니다..
-
아래는 단호박 100g, 구운란 7개, 사과,각종야채들이구요~~
ㅡ
방금 준비한 이틀치 도시락입니다~
별다를것없이 몇일전올린사진과 같아요^^;;
ㅡ
주말아침식사..음 브런치랄까요?ㅎㅎ
단호박 으깨서 찹쌀가루 살짝넣어 만든 단호박죽이구요..
단호박자체가 달아서 설탕 넣지않았습니다. 아몬드잘게부셔서 위에 고명으로 올렸구요.
계란프라이는 들기름살짝둘러서 했구요..
위에는 파슬리가루 살짝~^^
ㅡ
제가 사랑하는 원두입니다..ㅎㅎ
이주~삼주에한번씩 주문해서 매일 두세잔정도 핸드드립으로 아메리카노 즐긴답니다~
가끔 오도오독 씹어먹기도하구요 ㅎㅎ
원두콩 너무 예쁘죠~~^^
도움이 되셨으려나 모르겠습니다~~^^;;
'요리& 요리법 Cooking &Recipe ' 카테고리의 다른 글
| 계란빵 (0) | 2011.07.23 |
|---|---|
| 사과 머핀 (0) | 2011.07.23 |
| 모카 아몬드 브레드 (0) | 2011.07.23 |
| 생선비린내, 레몬이 왜 잘 잡나 (0) | 2011.07.01 |
| "굴" (0) | 2011.02.16 |